top of page

대한민국을 위한 기도 (12/8/24)

모든 나라를 다스리시는 하나님, 우리의 조국 대한민국을 주님의 손에 올려드립니다. 극단적인 대치 속에서 사회적, 정치적 혼란과 경제적 어려움, 외교와 안보의 위기에 직면한 이 나라를 보며 가슴이 무너지고 눈물이 흐릅니다. 수많은 사람들의 고통과 아픔 속에서 흔들리는 이 나라를 바라보며, 살아계신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합니다.


이 나라의 지도자들, 특별히 대통령과 정치인들, 그리고 모든 리더들에게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마음과 국민을 사랑하는 마음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그들이 자신의 욕심이나 권력의 탐욕을 내려놓고, 진정으로 국민의 고통을 공감하며 섬기는 겸손한 리더들이 되게 하옵소서. 오직 정의가 물같이 흐르게 하시며, 공의가 마르지 않는 강같이 이 땅에 넘치게 하옵소서.


지도자들에게 정직한 마음과 지혜를 부어주시어 분열과 갈등이 아닌, 화합과 소통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나라를 바른 길로 이끌어가게 하옵소서. 모든 국민이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가 되게 하시고, 지혜와 분별의 영을 부어주셔서 대한민국이 온전히 회복되고 치유되게 하옵소서.


특별히 그리스도인들이 깨어 기도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간절히 부르짖게 하옵소서. 이 나라를 붙드시는 하나님을 의지하며, 하나님의 회복하심을 믿고 기도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이 나라를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진노 중에도 긍휼을 잊지 마옵소서. 대한민국을 주님의 뜻대로 새롭게 하여 주옵소서.

 
 
 

Recent Posts

See All
고통스런 관계 떠나기 (12/14/25)

“관계를 정리하세요.” 이 말은 아마도 성도 여러분이 목회자인 저에게서 흔히 기대하는 말은 아닐 것입니다. 오히려 우리는 보통 “사람을 사랑으로 품으세요”라는 말을 더 자주 듣고, 또 그렇게 살아가기를 배워왔습니다. 물론 사랑은 그리스도인의 삶에서 결코 포기할 수 없는 중요한 가치입니다. 그러나 저는 하나님과의 친밀한 사귐을 위해 때로는 관계를 정리하는 것

 
 
 
사랑에 답함(12/07/25)

나태주 시인의 산문집 “사랑에   답함 ” 에는 이런 문장이 나옵니다. “예쁘지 않은 것을 예쁘게 보아주는 것이 사랑이다. 좋지 않은 것을 좋게 생각해 주는 것이 사랑이다. 싫은 것도 잘 참아주면서 처음만 그런 것이 아니라 나중까지, 아주 나중까지 그렇게 하는 것이 사랑이다.” 그리고 이렇게 덧붙입니다. “내가 아무리 좋아도 나 혼자만 좋으면 그것은 사랑이

 
 
 
말의 힘 (13) 말을 바꾸면 인생이 바뀐다 (11/30/25)

우리는 그동안 말에 힘이 있다는 사실을 계속 배워왔습니다. 말은 살리기도 하고 죽이기도 하며, 마음을 치료하기도 하고 병들게도 합니다. 또 말 한마디가 사람을 흥하게도 하고 망하게도 하며, 우리의 삶을 행복하게도 하고 불행하게도 만듭니다. 말이 이렇게 큰 힘을 가지는 이유는, 단지 말 자체가 특별해서가 아니라 우리의 말을 들으시는 하나님이 살아계시기 때문입

 
 
 

Comments


footer-logo.png

© LOUISVILLE WOORI CHURCH. All rights reserved. 

Contact us

5937 Six Mile Lane, Louisville, KY 40218

TEL.+1 502-290-8779  

E-MAIL. contact@lwrch.org

sns1.png
sns2.png
sns3.png
sns4.png
bottom of page